국내 숙소 리스트

김해 호텔 커플 가족 호캉스 숙박 숙소 추천 리조트

코니코니 2023. 2. 22. 08:00
반응형

김해 호텔 커플 가족 호캉스 숙박 숙소 추천 리조트


김해에 위치한 베스트 숙소 10곳을 소개합니다.


012

1. 파인 그로브 호텔
파인 그로브 호텔은 부산 김해 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와 김해 여객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40분이 소요됩니다. 여좌천 로망스 다리도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김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 접속을 제공합니다. 또한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 콘시어지 플로어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는 흡연 구역, 테라스, 모닝콜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공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 슬리퍼 등의 고급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커피/티 메이커, 냉장고, 공용 정원도 제공됩니다. 구내 금정 일식 식당에서 캐주얼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이 제공됩니다.


012

2. 어썸호텔
어썸호텔은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약 13분, 부산 김해경전철 인제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김해국제공항은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가야랜드가 차로 약 5분, 다양한 상점이 즐비한 아이스퀘어 쇼핑몰이 차로 약 11분,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탁 시설과 최대 13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 팩스 및 복사 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 Wi-Fi가 제공됩니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영화를 볼 수 있는 TV, 에어컨, 냉장고가 있습니다. 전기주전자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기본 세면도구 등 편안한 숙박을 위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1층 조식코너에서 간단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012

3. 아이스퀘어 호텔
아이스퀘어 호텔은 부산 김해 경전철 부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불과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김해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아이스퀘어 쇼핑몰에서도 쇼핑이 가능합니다. 이 5성급 호텔은 편리한 비즈니스를 위해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를 제공합니다. 최첨단 운동 기구와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있어 호텔에 머무는 동안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투숙객만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편안한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 각종 위성방송 채널, 미니바, 금고, 생수가 제공되며 각종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 및 노트북 대여는 요청 시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내부에는 중식당 '황하'와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바바인이 있습니다. 펍 스타일의 레스토랑인 노팅힐에서는 다양한 맥주와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달콤한 베이커리, 커피,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는 커피숍도 있습니다.


012

4. 호텔 야자 김해 삼계점
호텔 야자 김해 삼계점은 부산 김해 경전철 장신대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2분,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약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김해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야유물을 중심으로 전시하고 있는 국립김해박물관과 김해문화회관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다양한 상점이 즐비한 아이스퀘어 쇼핑몰은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주차 시설, 24시간 스낵바, 고급 향수가 있습니다.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짐 보관 서비스, 가습기 및 다리미, 스팀 다리미 대여 서비스, Wi-Fi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 구스다운 침구, 라텍스 매트리스, 커피 포트가 있습니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기본 세면도구 등 편안한 숙박을 위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공기 청정기와 에어 드레서가 있습니다.


012

5. 골든루트 호텔
골든루트 호텔은 부산 김해 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에서 차로 15분,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여좌천 로망스 다리도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김해에 위치한 편안하고 아늑한 모텔로 무선 인터넷, 회의실, 24시간 리셉션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 룸서비스, 자판기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냉장고, 모든 객실 내 무료 무선 인터넷 접속, 객실 내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차/커피 메이커와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012

6. 호텔 스미스
호텔 스미스는 부산 김해 경전철 부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김해 여객터미널에서 도보로 약 13분, 김해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 명소로는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는 금선사,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는 수로왕후릉 등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내에 스낵 바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및 전용 욕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텔에서 간단한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012

7. 퍼펙트 호텔
퍼펙트 호텔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또한 24시간 리셉션 및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이 필요로 하는 기본적인 가구와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외식을 하고 싶다면 호텔 주변에 있는 다양한 식당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김해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25분이 소요됩니다.


012

8. 라온호텔
라온호텔은 부산김해경전철 연지공원역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있어 김해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며 각 객실은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 가구와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모텔은 부산 김해 경전철 장신대역과 가까워 김해 지역을 편리하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근처에 다른 편리한 레스토랑과 카페도 많이 있습니다.


012

9. 스테이 인 호텔
김해에 위치한 이 스테이 인 호텔은 공용 장소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또한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 인 호텔은 비즈니스 센터, 엘리베이터, 룸 서비스 등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차로 오시는 경우 구내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샤워 시설 및 케이블/위성 채널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욕조와 책상이 있습니다. 스테이 인 호텔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012

10. 클라우드나인 호텔
클라우드나인 호텔은 부산 김해 경전철 부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까지는 차로 20분, 봉하마을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됩니다. 김해에 위치한 이 호텔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54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은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