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개발

쿠팡 상품 순위 체크 노출 확인 추적 프로그램

코니코니 2024. 1. 11. 21:48
반응형

쿠팡 상품 순위 체크 노출 확인 추적 프로그램


쿠팡에 등록된 상품들의 순위를 체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윈도우 전용 프로그램으로 매일 데이터를 수집하고 변동 이력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이더라도 여러 키워드를 따로 등록을 해서 다양한 키워드를 각각 순위를 기록하고 변동되는 데이터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서버가 아닌 로컬에 저장이 되는 방식이며 신규 순위 데이터 수집 버튼을 눌러 등록된 모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시킬 수 있고 컴퓨터를 24시간 켜두는 경우 자동 수집 활성화 기능을 통해서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아침 8시마다 자동으로 신규 순위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측 위에 제목과 상품 번호, 키워드를 입력하고 랭킹순 선택 후 등록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품 번호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입장 후 보이는 url의 products 뒤에 오는 숫자를 넣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3개의 데이터를 입력 후 랭킹순으로 옵션을 바꿔준 뒤 등록을 눌러줍니다.

등록된 데이터가 테이블 상에서 표시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날짜별로 수집을 해줬다면 변동 이력 버튼을 통해서 날짜별 순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하단 실시간 순위 체크를 통해서 데이터 등록 없이 순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쿠팡은 계정이나 브라우저 쿠키 등에 따라서 순위가 다르게 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은 비로그인 및 브라우저 쿠키가 없는 시크릿 모드의 상태에서 순위를 체크하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 중인 브라우저나 로그인된 쿠팡 앱을 통해서 순위를 비교하는 경우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이나 기본적인 엑셀 데이터 저장 기능 등은 탑재가 되어있습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

 

파이썬 안드로이드 웹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문의

#프로그램개발 #프로그래밍 #파이썬 #코딩 #자동화 #업무자동화 #안드로이드자동화 #크롤링 #업무용프로그램 #마케팅프로그램 #바이럴마케팅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