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개발

네이버 플레이스 DB 디비 고객 관리 프로그램 체험단 어드민

코니코니 2023. 11. 5. 13:17
반응형

네이버 플레이스 DB 디비 고객 관리 프로그램 체험단 어드민


블로그 체험단이나 기타 업종에서 플레이스를 타겟으로 데이터 베이스를 관리할 수 있는 고객 관리 어드민을 개발하였습니다. 신규 업체를 추출하는 것이 아닌 특정 키워드를 대상으로 인기순 1000개의 업체를 가져오는 프로그램입니다.

키워드를 등록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해당되는 업종들을 분류시켜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키워드를 등록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해당하는 최대 1000개의 데이터를 최초 수집합니다. 이후에 선택 키워드 업데이트 기능을 활용하여 신규로 인기순 1000순위에 진입한 데이터를 추가적으로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에 따라서 1000개의 데이터를 가져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해당 키워드로 1000개의 업체 정보가 없는 경우에는 더 적은 개수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등록한 키워드는 좌측 리스트를 더블클릭하여 데이터를 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에서의 활동 로그는 우측 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데이터가 많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좌측 상단 선택 옵션으로 원하는 데이터만 따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태와 메모를 수정한 경우 해당 데이터를 체크 후 체크 데이터 저장을 눌러줘야 변경된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데이터에 있는 플레이스 번호를 더블클릭하면 플레이스 링크가 열리게 됩니다.

 

-추가 설명-

  1. 최초 키워드 등록 후 총 1000개의 인기순 업체정보를 불러옴(데이터가 부족한 경우 1000개 미만일 수 있음)
  2. 키워드 등록 후 키워드 업데이트 기능으로 새롭게 인기순에 진입한 업체정보를 추가적으로 로드함
  3. 상태와 메모 기능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음
  4. 데이터는 로컬 저장 방식으로 사용자들과 데이터를 공유할 수 없음
  5. 신규업체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이 아님 (인기순 데이터)
  6. 실시간 검색 기능으로 원하는 데이터만 보이게끔 정렬 가능

-프로그램 관련 문의-

 

파이썬 안드로이드 웹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문의

#프로그램개발 #프로그래밍 #파이썬 #코딩 #자동화 #업무자동화 #안드로이드자동화 #크롤링 #업무용프로그램 #마케팅프로그램 #바이럴마케팅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