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개발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 feat 계정 육성 프로그램

코니코니 2023. 10. 15. 17:42
반응형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 feat 계정 육성 프로그램


오늘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은 인스타그램 자동 관리 툴입니다. 우리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이나 사람들을 찾고 소통하기 위해서는 해시태그를 검색해서 게시물을 찾아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다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인스타그램 내에서의 다양한 작업들을 간단한 설정만으로 알아서 직접 활동해 주는 프로그램이죠.

관리하는 계정에 따라서 작업 해시태그는 달라지게 됩니다. 원하는 해시태그와 댓글 리스트, 그리고 다양한 옵션들을 설정해서 계정을 육성시킬 수 있습니다.

먼저 해시태그 부분을 살펴보면 인기 게시물, 최근 게시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인기 게시물을 타겟으로 활동을 할 건지, 아니면 최근 게시물 타깃으로 활동을 할 건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옵션을 활성화 시켰을 때 사용될 댓글 리스트를 탭별로 나눠줄 수 있습니다. 5개 이상으로 댓글 리스트를 많이 넣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팔로우, 언팔로우, 홈피드 작업 등을 선택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댓글달기: 확률적으로 댓글 리스트에서 랜덤으로 문장을 가져와 댓글을 작성합니다.
  2. 팔로우: 확률적으로 좋아요 후 팔로우 신청을 진행합니다.
  3. 언팔로우: 확률적으로 좋아요 후 언팔로우 대상을 찾아 언팔로우를 진행합니다.(언팔로우 추출기가 따로 있습니다. 맞팔 아닌 대상을 추출 후 사용 가능합니다.)
  4. 홈피드 작업: 해시태그 검색 후 작업을 하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홈피드로 넘어와서 내가 팔로우하는 사람들의 게시물을 타깃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5. 해시태그 작업량: 각 해시태그별 작업량 (100 입력 시 A 키워드 100번 작업 후 B 키워드로 이동)
  6. 작업속도: 세트작업 완료 후 대기시간(좋아요, 댓글, 팔로우 등을 모두 포함하여 하나의 세트)
  7. 하루 작업량: 좋아요 기준에서의 하루 작업량

이제 다양한 설정을 완료하고 작업을 진행하면 log 창에서 작업 중 이력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 관리 프로그램은 개인 계정을 키우거나 반려동물, 또는 개인 사업과 관련된 계정 등을 활성화시키는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관련글: https://hotel-iu.tistory.com/130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및 인기게시물 노출 방법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및 인기게시물 노출 방법 인스타그램은 최근 이용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SNS입니다. 이러

hotel-iu.tistory.com


-프로그램 관련 문의-

 

인스타그램 자동 관리 프로그램 개발사

#인스타그램 #인스타마케팅 #인스타광고 #인스타홍보 #인스타품앗이 #인스타팔로워 #인스타프로그램 #인스타그램육성 #인스타키우기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