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개발

네이버 인기 연관 검색어 노출 확인 및 순위 체크 프로그램

코니코니 2024. 1. 1. 21:19
반응형

네이버 인기 연관 검색어 노출 확인 및 순위 체크 프로그램


네이버에서 메인 키워드를 검색하고 표시되는 연관 검색어에 특정 키워드가 있는지 체크를 하고 원하는 키워드가 연관 검색어에서 몇 순위에 위치하는지 체크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타겟 키워드와 메인 키워드를 입력하고 타겟 키워드가 메인 키워드의 연관검색어로 등록이 되어있는지 체크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제목: 원하는 제목을 입력

타겟 키워드: 메인 키워드 검색 후 보이는 연관검색어에서 체크될 단어를 입력

키워드: 네이버 검색 시 사용될 메인 키워드를 입력

선택: 연관검색어 고정 선택

-메인키워드 입력 주의사항-

메인 키워드를 입력할 때 띄어쓰기 여부에 따라서 보이는 연관검색어가 다르게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필요시 띄어쓰기가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 두 개 데이터를 따로 등록하여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타겟키워드 입력 주의사항-

타겟 키워드를 입력할 때 연관검색어의 전체 문장을 넣는 것이 아니라 특정되는 단어 한 개만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강남 맛집 땡땡떡볶이라고 했을 때 강남 맛집을 제외한 "땡땡떡볶이"만 넣고 데이터를 등록해 주면 됩니다. 전체 키워드(문장)를 넣어도 되지만 그럴 경우 단어 한 개가 빠진다거나 문장 순서가 바뀔 경우 체크를 못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목과 타겟 키워드, 그리고 검색에서 사용되는 메인 키워드를 넣고 등록을 해줍니다.

데이터를 등록하면 테이블에서 등록한 데이터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해당 테이블 데이터는 프로그램 재실행 시 유지됩니다. 만약 연관검색어에 없는 타겟 키워드를 입력하면 체크 불가로 표시됩니다.

등록된 데이터를 날짜별로 신규 수집을 진행할 경우 날짜별 변동 이력을 따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하단 실시간 순위 체크 기능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특정 타겟 키워드가 연관검색어에 등록이 되어있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

 

파이썬 안드로이드 웹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문의

#프로그램개발 #프로그래밍 #파이썬 #코딩 #자동화 #업무자동화 #안드로이드자동화 #크롤링 #업무용프로그램 #마케팅프로그램 #바이럴마케팅

open.kakao.com

 

반응형